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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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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634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(2) – 중앙정부가 중앙집권적으로 교육..
- 관리자 2020-12-03 2226
- 633
- [기타] ‘오장풍 사건’ 당시 놓친 것 : 지금이라도 언론의 학교..
- 관리자 2020-12-03 2255
- 632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6) ‐자기체계 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2259
- 631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(1) – ‘학력(學力)’에 대한 잘못된 인..
- 관리자 2020-12-03 2387
- 630
- [기타] 학교교육 혁신(5) – ‘미친 짓’ 그만두자!
- 관리자 2020-12-03 2208
- 629
- [기타] 새해, ‘교육 30년지대계’ 논의를 시작하자!
- 관리자 2020-12-03 863
- 628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5) ‐인지부하 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2213
- 627
- [기타] 교육부 특별교부금에 얽힌 얘기 한토막
- 관리자 2020-12-03 2159
- 626
- [기타] 수능은 불공정한 시험이다, 왜?
- 관리자 2020-12-03 2077
- 625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4) ‐작업기억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22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