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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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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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11156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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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15414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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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15188
- [매뉴얼]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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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24
10239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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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32135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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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9368
- 341
- [기타] 2021 수능 졸속안, 대한민국 교육의 희망을 지운다!
- 관리자 2020-11-24 1108
- 340
- [기타] 수능 체제, 과도기안과 중장기안을 제안한다! (Revised)
- 관리자 2020-11-24 1088
- 339
- [기타] 현직 고등학교 교사가 바라본 교육부의 2021학년도 수능 개..
- 관리자 2020-11-24 1088
- 338
- [기타] 임용절벽? 학급규모 적정화의 기회!
- 관리자 2020-11-24 1108
- 337
- [기타] [교육시사쟁점해설 4] 7월20일~8월2일 주요기사 소개
- 관리자 2020-11-24 1110
- 336
- [기타] 교육개혁은 왜 실패하는가?(4) – 교육변화에 대한 이해 부..
- 관리자 2020-11-24 1126
- 335
- [기타] 숙의민주주의의 두 모델, 공론조사와 시민의회
- 관리자 2020-11-24 1118
- 334
- [기타] [교육시사쟁점해설 3] ‘수능 절대평가제 전환’
- 관리자 2020-11-24 1121
- 333
- [기타] 교육개혁은 왜 실패하는가?(3) – 교육변화에 대한 이해 부..
- 관리자 2020-11-24 1170
- 332
- [기타] 교권과 인권은 한 몸이다. 이제는 교권을 말해야 한다.
- 관리자 2020-11-24 11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