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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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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11201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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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15465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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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15238
- [매뉴얼]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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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24
10286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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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32186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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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9422
- 381
- [기타] 대륙열차, 잉여인간, 민주시민성, 교사혁명
- 관리자 2020-11-24 1142
- 380
- [기타] 누가 교육을 망치고 있는가?
- 관리자 2020-11-24 1140
- 379
- [기타] 교사의 눈으로 바라본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전형
- 관리자 2020-11-24 1136
- 378
- [기타] 학종 폐지와 수능 비중 확대가 학교교육을 망치는 이유
- 관리자 2020-11-24 1103
- 377
- [기타] 2022년 이후의 새로운 대입전형 방안을 제안한다(Revised)
- 관리자 2020-11-24 1146
- 376
- [기타] ‘대입시 개혁, 발상부터 확 바꾸자!’ (일본의 육성형 입..
- 관리자 2020-11-24 1137
- 375
- [기타] 똑같은 교사용 지도서 보급, 최선일까?
- 관리자 2020-11-24 1085
- 374
- [기타] 학종은 기적의 지름길이 아니다
- 관리자 2020-11-24 1148
- 373
- [기타] “수시 비중이 준다고 해서 정시가 느는 것은 아니다.”
- 관리자 2020-11-24 1094
- 372
- [기타] 대학입시, 공정성 뿐 아니라 교육적 타당성도 함께 생각해..
- 관리자 2020-11-24 11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