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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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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579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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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6625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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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6489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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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22614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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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0611
- 393
- [기타] 교육부와 국가교육회의의 경박함이 부끄럽습니다
- 관리자 2020-11-24 1040
- 392
- [기타] 촛불개헌 여론조사 결과와 민주시민교육의 과제 – 시민들..
- 관리자 2020-11-24 1102
- 391
- [기타] 세계 교육학회 ‘AERA 2018’ 참관기
- 관리자 2020-11-24 1051
- 390
- [기타] 학교와 사회의 불화: 공정하게 보이지만 가난한 미래
- 관리자 2020-11-24 1016
- 389
- [기타] 대학입시 공론화, 역사를 보아야 길이 보인다
- 관리자 2020-11-24 1046
- 388
- [기타] 대입전형 논의, 치명적 문제점을 고발한다!
- 관리자 2020-11-24 1059
- 387
- [기타] 오는 8월말 우리는 여전히 실망하게 된다
- 관리자 2020-11-24 1049
- 386
- [기타] 많이 가르치면 많이 배울까?
- 관리자 2020-11-24 1007
- 385
- [기타] 헤드 스타트의 힘: 교육의 미래? 유초등 교사에게 물어라
- 관리자 2020-11-24 1002
- 384
- [기타] 우리 교육개혁 성공 조건: ‘마이클 풀란’의 제안 재이해
- 관리자 2020-11-24 10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