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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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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579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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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6625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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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6489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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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22614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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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0611
- 413
- [기타] 혁신적인 수업방법 적용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이유
- 관리자 2020-11-24 992
- 412
- [기타] 학교교육의 개혁을 가로막는 잘못된 믿음 15 (2)
- 관리자 2020-11-24 1061
- 411
- [기타] 인공지능 ‘도로보군’은 왜 도전을 멈추었는가?
- 관리자 2020-11-24 1073
- 410
- [기타] 학교교육의 개혁을 가로막는 잘못된 믿음 15 (1)
- 관리자 2020-11-24 1042
- 409
- [기타] ‘2020 서울 학생 기초학력 보장방안’을 처음으로 복원해..
- 관리자 2020-11-24 1032
- 408
- [기타] 교육청 교육과정을 만들자!
- 관리자 2020-11-24 1083
- 407
- [기타] 고교 학점제보다 대입전형의 선행 확정은 난센스다!
- 관리자 2020-11-24 1038
- 406
- [기타] 방학 생각
- 관리자 2020-11-24 1036
- 405
- [기타] 전교조법외노조재판의 회고와 전망 ‐박근혜와 양승태, 김..
- 관리자 2020-11-24 1022
- 404
- [기타] 그리고 8월 “그 날” 이후
- 관리자 2020-11-24 10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