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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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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15625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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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2383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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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2706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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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3772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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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38369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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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37683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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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55021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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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62996
- 2906
- [기타] 교육 네비게이터 101 – “보수, 좌향좌! 진보, 우향우!”
- 관리자 2020-12-03 4463
- 2905
- [기타] 한국 학교교육 변혁을 위한 10가지 질문과 10가지 대안
- 관리자 2020-12-03 4469
- 2904
- [기타] 교육개혁 새패러다임(8): 학습효율성 제고 위한 근본 방안
- 관리자 2020-12-03 4312
- 2903
- [기타] 대학원평가정책에 대한 제언
- 관리자 2020-12-03 4499
- 2902
- [기타] 20대 국회, 전교조 합법화입법부터 시작하라
- 관리자 2020-12-03 4466
- 2901
- [기타] 학교혁신, 먼저 ‘다홍치마주의’ 극복에서 시작하자
- 관리자 2020-12-03 4564
- 2900
- [기타] 교육 네비게이터 101 – “수퍼맨, 우리 아이를 구해줘!”
- 관리자 2020-12-03 4633
- 2899
- [기타] 미국 ASCD, AERA 교육학회를 다녀와서(1)
- 관리자 2020-12-03 4576
- 2898
- [기타] 대학구조개혁 해체(2): 사립대 구조개혁 방향
- 관리자 2020-12-03 4429
- 2897
- [기타] 고교교육과 대학교육 그리고 사회수요 간 미스매치(불일치)..
- 관리자 2020-12-03 4401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