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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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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579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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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6625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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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6489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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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22614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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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0611
- 423
- [기타] 영유아교사 양성교육과정, 변화가 필요하다
- 관리자 2020-11-25 1076
- 422
- [기타] 핀란드 교육과정, 이런 절차로 개정된다
- 관리자 2020-11-25 1069
- 421
- [기타] ‘잠자는 교실(EBS 다큐 ➇부)’의 근본적 해법
- 관리자 2020-11-25 1038
- 420
- [기타] 학습과학에 정통한 교사와 장학사가 학력 정책을 주도해야
- 관리자 2020-11-25 1059
- 419
- [기타] 한국 특수교육의 현황과 발전 방향
- 관리자 2020-11-25 1073
- 418
- [기타] EBS 다큐프라임 를 보고
- 관리자 2020-11-25 1050
- 417
- [기타] 교실 내 교사가 늘어나면 기초학력 보장에 도움이 될까?
- 관리자 2020-11-25 1082
- 416
- [기타] 포스트휴먼과 운동하는 뇌
- 관리자 2020-11-25 1051
- 415
- [기타] 학교교육의 개혁을 가로막는 잘못된 믿음 15 (3)
- 관리자 2020-11-25 1093
- 414
- [기타] ‘다시, 학교’는 한국교육에 무엇을 남겼나?
- 관리자 2020-11-24 106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