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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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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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15404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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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2130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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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2464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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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3472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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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38020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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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37341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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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54738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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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62656
- 629
- [기타] 새해, ‘교육 30년지대계’ 논의를 시작하자!
- 관리자 2020-12-03 1705
- 628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5) ‐인지부하 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4092
- 627
- [기타] 교육부 특별교부금에 얽힌 얘기 한토막
- 관리자 2020-12-03 4032
- 626
- [기타] 수능은 불공정한 시험이다, 왜?
- 관리자 2020-12-03 3930
- 625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4) ‐작업기억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4169
- 624
- [기타] 수능의 ‘근본적인 문제’는 어디에 있는가?
- 관리자 2020-12-03 3997
- 623
- [기타] 수능 출제오류를 막는 최선의 길 – 프로세스 혁신!
- 관리자 2020-12-03 4030
- 622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(3) ‐‘동기유발’ 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4064
- 621
- [기타] 배움과 쉼의 선순환이 필요하다
- 관리자 2020-12-03 4293
- 620
- [기타] 초등수영교육,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
- 관리자 2020-12-03 3990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