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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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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11108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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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15366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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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15142
- [매뉴얼]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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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24
10193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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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32094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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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9322
- 611
- [기타] 조희연 교육감의 자사고정책, 자로 잰 듯한 신의 한 수
- 관리자 2020-12-03 3829
- 610
- [기타] 꿈과 현실, 그 창조적인 긴장
- 관리자 2020-12-03 3618
- 609
- [기타] 수능영어 절대평가의 의미, 바다만큼 깊다!
- 관리자 2020-12-03 3642
- 608
- [기타] 문이과 통합형 교육과정, 교과서만으로 창의적 융합인재 ..
- 관리자 2020-12-03 3640
- 607
- [기타] ‘교실붕괴’ 해결의 열쇠 ‐교육신경과학으로 살펴 본 교..
- 관리자 2020-12-03 3582
- 606
- [기타] 진보교육감들의 살아있는 교과서, 『징검다리 교육감』 ..
- 관리자 2020-12-03 3437
- 605
- [기타] 일반고 살리기 어떻게 접근해야 하나
- 관리자 2020-12-03 3577
- 604
- [기타] 일반고 살리기 해법
- 관리자 2020-12-03 3649
- 603
- [기타] 2015 개정교육과정의 교과통합, 심각한 문제있다!
- 관리자 2020-12-03 3657
- 602
- [기타] ‘일반고 살리기’ 논의의 출발점
- 관리자 2020-12-03 37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