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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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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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15404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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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2130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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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2464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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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3472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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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38020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-
관리자
2025-06-17
37341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-
관리자
2025-03-14
54738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-
관리자
2025-01-14
62656
- 659
- [기타] 『학교교육 제4의 길(The Fourth Way) ①』을 읽고
- 관리자 2020-12-03 4167
- 658
- [기타] 아동의 권리로서의 ‘놀이’
- 관리자 2020-12-03 1886
- 657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 (12) –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(3):..
- 관리자 2020-12-03 4199
- 656
- [기타] 미국 교육학회 AERA2015 발표내용 중 주목할 내용(1) – 왜 ..
- 관리자 2020-12-03 3984
- 655
- [기타] 불의에 가만있지 않는 민주시민, ‘세월호이후교육’의 ..
- 관리자 2020-12-03 4140
- 654
- [기타] [특별호] 뇌에 관한 아주 놀라운 발견 10가지
- 관리자 2020-12-03 4079
- 653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 (11) –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(2):..
- 관리자 2020-12-03 4097
- 652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 (10) – 포스트5.31 신교육체제, Maine주를 ..
- 관리자 2020-12-03 4211
- 651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(9) – ‘포스트 5.31 교육체제’, 어디로 ..
- 관리자 2020-12-03 4464
- 650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 (8) –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 (1):..
- 관리자 2020-12-03 4189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