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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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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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11108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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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15366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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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15142
- [매뉴얼]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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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24
10193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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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32094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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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9322
- 631
- [기타] 교육 30년지대계(1) – ‘학력(學力)’에 대한 잘못된 인..
- 관리자 2020-12-03 3841
- 630
- [기타] 학교교육 혁신(5) – ‘미친 짓’ 그만두자!
- 관리자 2020-12-03 3649
- 629
- [기타] 새해, ‘교육 30년지대계’ 논의를 시작하자!
- 관리자 2020-12-03 1500
- 628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5) ‐인지부하 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3652
- 627
- [기타] 교육부 특별교부금에 얽힌 얘기 한토막
- 관리자 2020-12-03 3561
- 626
- [기타] 수능은 불공정한 시험이다, 왜?
- 관리자 2020-12-03 3490
- 625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!(4) ‐작업기억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3684
- 624
- [기타] 수능의 ‘근본적인 문제’는 어디에 있는가?
- 관리자 2020-12-03 3531
- 623
- [기타] 수능 출제오류를 막는 최선의 길 – 프로세스 혁신!
- 관리자 2020-12-03 3581
- 622
- [기타]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(3) ‐‘동기유발’ 편‐
- 관리자 2020-12-03 36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