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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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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17213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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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4165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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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4565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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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4767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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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40389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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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39675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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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57010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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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65117
- 1856
- [기타] ‘공정’의 의미를 묻는다: 정당별 교육공약 소개와 문제..
- 관리자 2020-11-25 1317
- 1855
- [기타] 교실, 혐오의 공간인가 환대의 공간인가
- 관리자 2020-11-25 1336
- 1854
- [기타] 9월 신학기론의 미신(迷信)을 경계하며
- 관리자 2020-11-25 1316
- 1853
- [기타] 개별화 수업을 소개합니다
- 관리자 2020-11-25 1334
- 1852
- [기타] 어느 미국 교사의 코로나 휴교 중 일기(diary) : 눈물, 기쁨,..
- 관리자 2020-11-25 1346
- 1851
- [기타] 영유아교사 양성교육과정, 변화가 필요하다
- 관리자 2020-11-25 1334
- 1850
- [기타] 핀란드 교육과정, 이런 절차로 개정된다
- 관리자 2020-11-25 1347
- 1849
- [기타] ‘잠자는 교실(EBS 다큐 ➇부)’의 근본적 해법
- 관리자 2020-11-25 1287
- 1848
- [기타] 학습과학에 정통한 교사와 장학사가 학력 정책을 주도해야
- 관리자 2020-11-25 1336
- 1847
- [기타] 한국 특수교육의 현황과 발전 방향
- 관리자 2020-11-25 1347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