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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736
- [기타] 교육의 정치적 중립성, 보이텔스바흐 원칙만으로 충분하다
- 관리자 2020-12-03 3008
- 735
- [기타] 진보 명망가들은 교육에 대한 맨스플레인을 멈추라
- 관리자 2020-12-03 3233
- 734
- [기타] 교육 네비게이터 101 – “엄마, 반칙이야. 아웃!”
- 관리자 2020-12-03 3179
- 733
- [기타] 대선 교육공약 제안(1) – 학교교육 정상화를 견인할 대입..
- 관리자 2020-12-03 3212
- 732
- [기타] 실력주의사회에 대한 오해(3): 학벌 타파를 통한 신세습사..
- 관리자 2020-12-03 3210
- 731
- [기타] 우민화·획일화교육정책, 불평등교육정책 이제 바꾸어야 ..
- 관리자 2020-12-03 3405
- 730
- [기타] 민병희 교육감표 책임교육의 현장을 다녀오다
- 관리자 2020-12-03 3172
- 729
- [기타] 반환점을 돈 2기 진보교육감 – 진보적 교육감, 진보의 교..
- 관리자 2020-12-03 3033
- 728
- [기타] 교육 네비게이터 101 – “보수, 좌향좌! 진보, 우향우!”
- 관리자 2020-12-03 3112
- 727
- [기타] 한국 학교교육 변혁을 위한 10가지 질문과 10가지 대안
- 관리자 2020-12-03 31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