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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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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17213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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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4165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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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4565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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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4767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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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40388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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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39674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-
관리자
2025-03-14
57010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-
관리자
2025-01-14
65117
- 2366
- [연구보고서] 혁신학교 점수 성장률 더 높다고 볼 수 있나?
- 관리자 2020-11-27 5007
- 2365
- [연구보고서] [신년 칼럼] 기존의 낡은 개혁논의 중단하고 새로운 길(제4..
- 관리자 2020-11-27 4962
- 2364
- [연구보고서] 현장 체험, 현장에 의한 현장을 위한 정책을 향해
- 관리자 2020-11-27 4817
- 2363
- [연구보고서]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 : 직업과 공포
- 관리자 2020-11-27 5045
- 2362
- [연구보고서] 학교변화에 성공하는 20가지 핵심원리 (Rewritten)
- 관리자 2020-11-27 5104
- 2361
- [연구보고서] 잠자는 교실과 떠드는 교실, 어떻게 할 것인가?
- 관리자 2020-11-27 5180
- 2360
- [연구보고서] 우리 아이들의 지식교육을 누가 책임질 것인가?
- 관리자 2020-11-27 5036
- 2359
- [연구보고서] 과정중심평가로 교과역량을 기르려면?
- 관리자 2020-11-27 5129
- 2358
- [연구보고서] 학교 밖 청소년 수당 지급, 어떻게 볼 것인가?
- 관리자 2020-11-27 5012
- 2357
- [연구보고서] 유아기에 무엇을, 어떻게 배울지? 부모와 일반인의 변화..
- 관리자 2020-11-27 5287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