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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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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17988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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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4932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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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5539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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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6401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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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41200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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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40447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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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57775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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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65857
- 2376
- [연구보고서] 지난 100년을 돌아보며 교육의 다음 100년 대계를 준비할 ..
- 관리자 2020-11-27 5042
- 2375
- [연구보고서] ‘Sky 캐슬’을 계기로 다시 생각해보는 공교육·사교육의 ..
- 관리자 2020-11-27 5101
- 2374
- [연구보고서] 자사고를 꼭 폐지해야 하나?
- 관리자 2020-11-27 4862
- 2373
- [연구보고서]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2: 이른바 역량이라는 것
- 관리자 2020-11-27 4999
- 2372
- [연구보고서] 교육정책과 정무적 판단
- 관리자 2020-11-27 5036
- 2371
- [연구보고서] 학생들의 교과 어휘력 부진 실태 분석과 대책 탐색
- 관리자 2020-11-27 4965
- 2370
- [연구보고서] 아일랜드 전환학년을 통해 본 한국의 자유학기제와 오디세..
- 관리자 2020-11-27 5130
- 2369
- [연구보고서] 파파고시대의 영어교육, 원점부터 재검토해야
- 관리자 2020-11-27 5307
- 2368
- [연구보고서] 4개국 국제 인성비교에서 왜 한국이 전반적으로 꼴찌일까?
- 관리자 2020-11-27 5146
- 2367
- [연구보고서]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을 통합하자!
- 관리자 2020-11-27 5127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