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3417개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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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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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10-13
677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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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11008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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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11234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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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22066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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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25853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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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25425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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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42570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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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50426
- 2409
- [연구보고서] 교사전문성 연수(2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?(2) – “작..
- 관리자 2020-11-27 5081
- 2408
- [연구보고서] 교사전문성 연수(1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?(1) – “정..
- 관리자 2020-11-27 4956
- 2407
- [연구보고서] 어떤 선생님의 교재와 진도
- 관리자 2020-11-27 5103
- 2406
- [연구보고서] 초·중등교육 제자리 찾기: 아동에겐 페다고지를 적용해..
- 관리자 2020-11-27 4969
- 2405
- [연구보고서]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(5): 사람은 왜 특별하고 존엄한..
- 관리자 2020-11-27 5044
- 2404
- [연구보고서] 문제는 마인드 셋이다
- 관리자 2020-11-27 4729
- 2403
- [연구보고서] 학생중심교육 실현 위해 DI, GRR 도입 시급해
- 관리자 2020-11-27 6026
- 2402
- [연구보고서] 서울학생 세일링 프로그램의 부활을 꿈꾸며 ‐장보고의 후..
- 관리자 2020-11-27 5050
- 2401
- [연구보고서] 2022학년도 수능 체제의 시효
- 관리자 2020-11-27 4948
- 2400
- [연구보고서] 귤화위지(橘化爲枳)적 교육정책, 한국교육문제 더욱 악화..
- 관리자 2020-11-27 51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