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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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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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1383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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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6974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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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6844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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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3-14
22942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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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31084
- 2403
- [연구보고서] 학생중심교육 실현 위해 DI, GRR 도입 시급해
- 관리자 2020-11-27 5673
- 2402
- [연구보고서] 서울학생 세일링 프로그램의 부활을 꿈꾸며 ‐장보고의 후..
- 관리자 2020-11-27 4709
- 2401
- [연구보고서] 2022학년도 수능 체제의 시효
- 관리자 2020-11-27 4598
- 2400
- [연구보고서] 귤화위지(橘化爲枳)적 교육정책, 한국교육문제 더욱 악화..
- 관리자 2020-11-27 4765
- 2399
- [연구보고서] 겁에 질렸지만 있어 보이고는 싶어
- 관리자 2020-11-27 4806
- 2398
- [연구보고서] ‘SKY 캐슬’, 다시 이야기 ⑥ : ‘해피 엔딩’?
- 관리자 2020-11-27 4626
- 2397
- [연구보고서] 기초학력보장법, 실효성 낮고 대상 학생들에게 독이 될 가..
- 관리자 2020-11-27 4675
- 2396
- [연구보고서] 적극적인 기초학력 보장 정책을 환영하며
- 관리자 2020-11-27 4625
- 2395
- [연구보고서] 새학기 준비를 가로막는 새학기 준비기간
- 관리자 2020-11-27 4673
- 2394
- [연구보고서] 기초학력 보장방안, 교육부안 비판과 교육희년적 대안
- 관리자 2020-11-27 29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