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게시물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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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번호
- 제목
-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

- [연구보고서] 아동, 청소년 삶의 질 2025
-
관리자
2025-10-13
17167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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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8
24136

- [기타] [행정안전부]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(모바일 신분증)으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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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8-26
24519

- [매뉴얼]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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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7-04
34729

- [연구보고서] [여성가족부] 2025 청소년 통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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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9
40354

- [청소년 정책] 아동·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「디포유스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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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6-17
39624

- [청소년 정책] 『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』 지원사업 (2~12월)
-
관리자
2025-03-14
56966

- [청소년 정책] [여성가족부]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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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2025-01-14
65091
- 2446
- [연구보고서] 고른기회전형의 대폭 확대 및 법제화 · 수능을 논술식으..
- 관리자 2020-11-27 5179
- 2445
- [연구보고서] 길을 잃은 교육정책
- 관리자 2020-11-27 5254
- 2444
- [연구보고서] 대통령이 ‘정시 확대’ 대신 국회 시정연설에서 했어야 ..
- 관리자 2020-11-27 4856
- 2443
- [연구보고서] 사회생활에선 정답이 없지만 학교교육에선 정답을 가르쳐..
- 관리자 2020-11-27 5272
- 2442
- [연구보고서] 교사전문성 연수(8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(8) ‐수업에..
- 관리자 2020-11-27 5348
- 2441
- [연구보고서] 노동, 작업, 행위, 그리고 교육
- 관리자 2020-11-27 5471
- 2440
- [연구보고서]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존재론적·인식론적 비판
- 관리자 2020-11-27 5193
- 2439
- [연구보고서] 교사전문성 연수(7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(7) – 수업에..
- 관리자 2020-11-27 5525
- 2438
- [연구보고서] ‘공정한’ 대입제도 모색, 문제해결 범위·접근방식을 바..
- 관리자 2020-11-27 5300
- 2437
- [연구보고서]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(9): 인공지능에게는 동기와 의..
- 관리자 2020-11-27 5446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