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연구보고서]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 학습자 배경변인과 특성에 따른 효과성 인식과 만족도 차이 분석 = Analysis of The Perception of Effectiveness and Satisfaction According to Learners’ Background Variables and Characteristics in Online Gifted Educa
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 : 2021-06-22 16:11:19
조회수 : 3183
http://www.riss.kr/link?id=A102509802
- 저자
- 발행기관
- 학술지명
- 권호사항
- 발행연도
2016
- 작성언어
Korean
- 주제어
온라인영재교육 , 효과성 , 만족도 , 인터넷 수업에 대한 자기효능감 , 자기주도학습능력 , Gifted student , Online gifted program , Effectiveness , Satisfaction , Self-efficacy of internet , Self-regulated learning
- KDC
379
- 등재정보
KCI등재
- 자료형태
학술저널
- 발행기관 URL
- 수록면
611-633(23쪽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