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연구보고서] 중학생이 인식한 담임교사 의사소통유형과 학생의 공감능력이 학교폭력에 대한 방관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
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 : 2020-11-27 09:24:19
조회수 : 2546
정보명: 중학생이 인식한 담임교사 의사소통유형과 학생의 공감능력이 학교폭력에 대한 방관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
저자: 김지현, 이효정
발행일: 2017
출처: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
정보명: 중학생이 인식한 담임교사 의사소통유형과 학생의 공감능력이 학교폭력에 대한 방관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
저자: 김지현, 이효정
발행일: 2017
출처: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