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홈
  • 청소년정보센터
  • 청소년 자료실

청소년 자료실

[연구보고서] 교사들의 학생 소통 도구로써 마음일기 쓰기 지도 경험에 대한 연구 : 지오르지(Giorgi)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활용하여 ·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20-11-26 10:48:13 조회수 : 2474

정보명: 교사들의 학생 소통 도구로써 마음일기 쓰기 지도 경험에 대한 연구 : 지오르지(Giorgi)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활용하여 ·

저자: 장혜진, 오현숙, 최인화

발행일: 2015

출처: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

링크https://www.kyci.or.kr/userSite/lib/public_read.asp?idx=A413&Page=14&Gubun=A&orderMdate=%EC%A0%95%EB%A0%AC&SearchGubun=bname&SearchText=